Daily Living

캐나다 여자친구의 불닭볶음면 도전: 예상외의 반전?!

VSeo 2019. 6. 7. 14:34

 

저번 신라면 vs. 순라면 도전 후, 저번 주에는 드디어 맵기로 유명한 불닭볶음면에 도전해봤다

 

생각지도 못한 결과였지만, 그래서 그다음이 더 기대가 된다 :) 

 

2019/05/24 - [Daily Living] - 신라면 vs. 순라면: 캐나다 여자친구의 첫 한국라면 도전 + 영상

 

이번에도 영상으로 만들었다 :)

 

유튜브로 영상을 만드는게 점점 익숙해지고 있어서, 계속 꾸준히 이런 일상생활의 기록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다 

 

신라면 다음으로 유명하다고 할수있는 한국라면 불닭볶음면 

 

해외에서도 매운라면의 대명사로 알려져있는 라면이다 

 

불닭볶음면 도전... 벌써 너무 많은 사람들이 벌써 해서, 3-4년정도 늦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재밌었다(?)

 

불닭볶음면 조리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다 :) 

 

비빔면과 비슷한 느낌이었다 

 

일반라면보다야 조금 복잡하지만, 생각보다 쉽게 만들었다 

 

면을 3-5분 삶고난 다음 물을 다 버린 후, 

 

다시 냄비로 넣고 물을 한 숟갈 넣고, 

 

매운 소스를 넣은 후, 

 

그 다음 잘 볶아주면 된다 

 

간단하고 누구든 만들 수 있는 한국라면(?!)

 

지금 글을 쓰면서 사진만 봐도 땀이 난다 -_-

 

저 매워보이는 비주얼(?)

 

그 후 플레이크를 뿌려주면 불닭볶음면 완성 :) 

 

먹는 부분만 남았는데... 나는 5년 전 한번 먹어봤지만, 

 

그래도 너무 매웠다, 말도 안되게 매웠다 

 

한 젓가락 먹자마자 물을 찾게 됐다 

 

매운맛에 깊은 감동을 받은 나와, 그런 내가 웃기는지 웃는 캐나다 여자친구 샘 

 

"내가 왜 이걸 먹고 있지"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웠다 

 

5년 전보다도 더 매웠다 

 

내가 감기가 걸려있던 상태라, 더 매웠던것 같다 

 

감기 상태에서 매운것을 먹으니 정말 콧물, 눈물, 땀 모든 분비물이 넘쳤다 -_-

 

나는 계속해서 물을 찾았다 

 

그다음은 우유로 바꿔서 먹고, 무엇을 마시던 매움이 지워지지는 않았다 -_-

 

그에 비해 아주 평화로운 샘. 완전 반전이었다 

 

원래는 매운 것에 약한 캐나다인 샘은 전혀 힘들지않게 불닭볶음면을 끝내고, 원래는 매운것에 강한 나는 땀범벅에 죽기 직전이었다 -_- 

 

전혀 어려움 없이 불닭볶음면 하나를 다 먹는 것을 보면서 믿기지가 않았다 

 

매움을 못 참고 계속 그림에서 이탈하는 나와는 다르게 평온한 캐나다인 샘 

 

"맵지만, 나쁘지 않다" -_-

 

뭐가 나쁘지 않아, 나는 정말 고통스러웠다 -_-

 

"내가 생각한건 이 반대인데"라고 하면서, 후회하고 있는 나 

 

그리고 내가 괜찮은지 확인하는 착한 샘 

 

하지만 둘 다 불닭볶음면 1개씩은 처리했으니, 불닭볶음면 도전기를 성공! 

 

불닭볶음면으로 위를 놀라게 했으니, 아이스크림과 프로즌 요거트로 위를 달래기로 했다 

 

역시 이름값을 하는 불닭 - 하지만 도전은 성공했기에, 그다음 단계인 "핵불닭볶음면"을 도전하기로 했다 

 

거기에다, 내가 생각해둔 다른 "도전"도 있으니, 도전기는 계속될 것 같다 :) 

 

Until next time,